여백
> INVEST > 부동산
용인 타운하우스 ‘규수방드림힐’, 분양 45일 만에 1차 마감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19’ 확산에도 어렵게 분양이 진행된 ‘규수방드림힐’, 용인에서 주거지역으로 선호되는 수지구 동천동에 터를 잡는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스 1차가 분양 45일여만에 수요자들 사이에서 화제 속에 마감됐다.

인프라가 풍부한 기존 도심에 자리한 타운하우스로, 도심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광교산 자락을 걸치고 조성돼 청정 자연이 선사하는 쾌적한 환경도 기대할 수 있다.

총 29세대의 단지형 타운하우스로 3층 단독주택으로 시공되며, 건축면적은 139~153㎡다. 사용면적만 92㎡ 이상으로 면적이 넓은 1층에는 거실과 주방, 안방이 갖춰진다. 2층에는 방 2개를 비롯해 욕실이, 3층에는 다락방이 조성된다. 남향으로 배치돼 해가 잘 들며 바람도 잘 통해 거주환경이 좋다.

이 단지는 광교산 자락에 건립돼 숲으로 에워싸여 있다. 광교산은 수원에서 용인 고기동과 신봉동, 동천동에 걸쳐 자리한 지역의 명산으로, 경치가 수려하고 산세가 험하지 않아 등산이나 산책을 즐기기 좋다. 단지 앞으로는 손곡천도 흘러 전형적인 배산임수 지역에 입지한 타운하우스로 호평 된다.

우수한 교통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차로 10분 거리에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있고, 판교IC 및 수원신갈IC도 10분대에 진입할 수 있어 서울 및 지방으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역시 15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단지 앞 마을버스를 이용하면 10분대에 신분당선 동천역에 이른다. 신분당선 동천역을 통해 강남을 22분대에, 판교역을 8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주변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한 것도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스의 장점이다. 단지 바로 앞에 손곡공원이 있어 여가를 누리기 좋고, 마트와 병원도 차로 5분 내에 이용할 수 있다.

이 타운하우스에서 10분 이내 거리에는 2023년 완공 예정인 GTX 용인역도 있다. 용인시는 용인역 주변에 용인 플랫폼시티를 조성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플랫폼시티는 보정동 일원 2.7㎢에 조성될 예정으로, 용인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공공 편익시설과 지식기반첨단산업 및 상업, 업무 등 자족 여건을 갖춘 시설들이 대거 확충된다.

한편,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수는 1차 마감에 이어 2차 분양을 준비중에 있으며, 2차도 역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20.04.14  16: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분양, #서울, #GTX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