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롯데제과, 칙촉과 위즐이 만난 ‘칙촉이 퐁당 위즐’ 출시달콤하고 촉촉한 ‘칙촉’이 부드러운 ‘위즐’의 만남
▲ 칙촉이 퐁당 위즐. 출처=롯데제과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롯데제과의 대표 프리미엄 홈 타입 아이스크림인 ‘위즐’에 달콤하고 촉촉한 ‘칙촉’ 등을 활용한 ‘칙촉이 퐁당 위즐’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칙촉이 퐁당 위즐’은 ‘칙촉’의 콘셉트를 적용, 초코칩이 덩어리째 들어간 초콜릿 아이스크림 제품이다. 또한 제품 안에는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브라우니 다이스와 초콜릿 시럽도 들어가 있다.

이 제품은 초코칩과 브라우니 등이 씹혀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초콜릿 시럽 등이 더해져 한층 진해진 초콜릿 맛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도 ‘칙촉’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강조하기 위해, 칙촉의 디자인 컨셉트를 그대로 살려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칙촉이 퐁당 위즐’ 출시로 ‘위즐’은 부드러운 바닐라와 고소한 피칸이 들어간 ‘바닐라피칸’, 쌉싸름한 커피와 달콤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커피초코퍼지’ 등 3종으로 운영된다.

한편 2001년 출시된 롯데제과 ‘위즐’은 당시 한 가지의 맛으로 구성되었던 기존 홈 타입 아이스크림과 달리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20.03.25  09:37:21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인도, #프리미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