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탐앤탐스가 반려견 셀프 목욕방 겟풀(getpool) 2호점 율동공원점을 오픈했다. 사진=탐앤탐스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탐앤탐스가 반려견 24시간 셀프 목욕방 겟풀(getpool) 2호점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율동공원점에 오픈했다.

24일 탐앤탐스에 따르면 겟풀은 반려동물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이다. 반려견 셀프 목욕방이 매장 옆에 위치해 있어 여가와 반려동물 케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매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뛰놀 수 있는 대형 근린시설 율동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다. 

겟풀은 24시간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필요하면 언제든 방문하여 셀프 목욕과 드라이를 할 수 있다. 욕조와 월풀은 물론 원적외선 살균 드라이룸, 건조미용대까지 구비되어 완벽한 셀프 목욕방의 원스톱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프리미엄 목욕제품(샴푸, 컨디셔녀, 욕조소독제)과 다양한 간식을 구비하여 목욕의 편리성을 높였다. 겟풀 2호점 바로 위층은 탐앤탐스 율동공원점으로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탐앤탐스는 2호점 율동공원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5일까지 율동공원점 내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하면 1등에게는 139만원 상당의 아스카소 드림 파드 커피 머신, 아스카소 바리스타 키트와 루카페 파드커피 컬렉션을 증정한다. 2등과 3등은 각각 라피콜라 파드 커피 머신(90만원 상당), 와이드 텀블러(각인서비스 제공)·탐앤탐스 아메리카노 1박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율동공원점 내 비치된 무인 자동 판매 기기를 이용한 모든 고객들 대상으로 탐앤탐스 음료쿠폰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인증샷 이벤트 참여 하면 반려인을 위한 최신 뮤지컬 티켓과 함께 반려견의 간식을 추가 증정한다.

겟풀(getpool)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뛰어놀 수 있는 공원 옆에 위치해 있어 산책 후 바로 목욕이 가능하며, 바로 인근 탐앤탐스에서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겟풀의 장점이다. 목욕은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직접 교감할 수 있는 기회로 겟풀에서 편안한 교감의 시간과 준비한 이벤트 혜택으로 즐거움까지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