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 Daily Pharma
대웅제약,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고객 편의성과 접근성 개선’파이프라인ㆍ글로벌 네트워크 등 혁신 이미지 강조
▲ 대웅제약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출처=대웅제약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대웅제약은 24일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브랜드 강화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바뀐 대웅제약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연구개발,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문화 소개 등을 전면에 배치했다. 대웅제약은 주요 메뉴 접근성을 강화하고 방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들을 직관적이고 유기적인 구조로 개편해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선했다.

대웅제약은 신약 개발 현황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 및 주주들을 위해 현재 개발 중인 주요 신약개발 파이프라인과 플랫폼 기술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과 상세한 설명을 추가했다.

제품 검색에 있어도 제품명뿐만 아니라 효능, 성분 등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도록 개편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대웅제약은 주요 일반의약품 브랜드 페이지, 일반의약품 대상 판매약국 찾기 기능 등을 신규 구축해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대웅제약은 또 PC, 스마트폰, 태플릿 등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해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전승호 대웅제약 사장은 “새롭게 개편한 공식 웹사이트는 대웅제약의 비전과 기업문화를 알리는 역할은 물론, 글로벌 사업 성과와 R&D 현황에 대한 상세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어 제작하였다”면서 “이번 개편 이후에도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대웅제약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황진중 기자  |  zimen@econovill.com  |  승인 2020.03.24  10:38:07
황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진중, #제약, #헬스케어, #대웅제약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