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레저
최고급 스위트룸에서 만끽하는 힐링 '휘닉스×돔 페리뇽'  휘닉스 평창, 프레스티지 패키지 선보여
▲ 휘닉스 평창 파티스위트 룸. 출처=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의 강원지역 리조트 ‘휘닉스 평창’이 최고급 스위트룸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휘닉스×돔 페리뇽’ 프레스티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휘닉스×돔페리뇽 프레스티지 패키지는 강원도 평창의 청정자연을 품은 휘닉스 호텔의 스위트룸에서 최고급 샴페인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스위트 객실 1박과 최고급 샴페인 1병, 조식, 중식, 석식 그리고 과일/치즈 플레이트가 포함돼있다. 모던하고 고급스런 스위트, 슬로프 뷰를 바라보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스위트, 최상위 품격을 느낄 수 있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3가지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프레스티지 패키지를 구매 고객들에게는 미니바(Bar) 무료 이용, 카페 아베토 음료 및 발렛파킹 서비스와 체크인/체크아웃시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특전도 증정된다. 아울러 휘닉스 평창은 프레스티지 패키지 구매 선착순으로 고객들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온더보더’의 3인 식사권(13만원 상당) 증정 이벤트도 연다.

스위트 패키지는 2인, 파티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패키지는 4인까지 패키지 특전이 제공되며, 7월 16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프레스티지 패키지의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예약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20.03.05  11:24:28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강원도, #평창, #프리미엄, #미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