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TS트릴리온,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출시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를 새롭게 출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품 이름은 내 몸에 알찬 투자를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성분 중 비오틴과 맥주효모, 검은콩은 탈모에 도움을 줘 탈모치료에 관심 있는 사람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다. 탈모에 대한 노하우가 풍부한 탈모샴푸 제조사가 이와 관련된 제품을 출시한 것으로, 시장에서 새로운 건강 아이템으로 급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한 봉 속에는 비오틴 하루 권장량 100%, 맥주효모, 검은콩이 함유된 알찬아몬드와 캐슈넛, 호두 건포도, 피스타치오, 마카다미아, 해바라기씨, 건블루베리 등이 구성돼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을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비오틴은 피부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로, 대사의 필수 성분이다. 케라틴 단백질 합성과 에너지 생성에도 필요하다. 육류, 생선류, 유제품 등을 통해 섭취할 수 있지만, 식품에는 적게 함유돼있고, 조리 과정에서 함유량이 감소해 충분한 양을 섭취하기 어렵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웨이브 방식으로 견과를 더 바삭하게 만들어주는 크리스피 로스팅을 적용, 특성이 변하지 않고, 각 고유의 향과 맛도 손상시키지 않았다. 또한, 알루미늄 증착 포장과 질소 포장으로 신선도를 높였다. 제품은 한 박스에 1봉(20g)이 10개 묶음 구성돼있으며, 6박스 2개월 분으로 판매된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견과는 아몬드에 보이는 흰 분말은 비오틴, 보리색 분말은 맥주효모, 검은 분말은 검은콩으로 매우 고소한 풍미를 가지고 있다"며 "또한, 비오틴 보충이 필요한 중, 장년층과 에너지 생성이 필요한 지친 현대인에게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한 봉으로 비오틴 하루 권장량 100%를 채워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엇보다도 골프, 등산, 캠핑, 낚시 등 야외 활동 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며 "오직 TS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비오틴 담은 견과로 헤어와 건강 두 가지를 잡도록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등 공격적인 브랜드 확장을 하고 있다. 또한 'TS 내 몸에 멀티비타민', 'TS내 눈에 루테인' 등 건강기능식품도 판매하고 있다. 이번 견과류 출시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변모중에 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20.02.14  11:09:54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투자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