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파파존스, 하트씬 피자 31% 할인 판매11번가와 제휴…밸런타인데이 한정 특별 판매
▲ 밸런타인데이 시즌 메뉴 '하트씬 피자'. 사진=파파존스 피자.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파파존스 피자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픈 마켓 11번가에서 하트씬 피자를 3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 파파존스에 따르면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 도우에 고구마 무스가 둘러진 골드링 크러스트 피자다. 도우의 모양과 고구마 무스의 달콤한 맛이 조합된 밸런타인데이 시즌 메뉴다.

하트씬 피자는 11일 자정부터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만날 수 있으며, 주요 메뉴는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페퍼로니, 하트씬 가든 스페셜 등 총 3종이다. 구매한 쿠폰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E-쿠폰 메뉴에서 적용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구매 후 60일이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하트씬 피자를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11번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파파존스 피자의 하트씬 피자와 함께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2.11  10:17:54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한국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