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파스쿠찌, 픽업 서비스 강화 프로모션 실시매장에서 줄 서거나 기다릴 필요 없어
▲ 파스쿠찌는 픽업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출처=SPC그룹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픽업/배달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파쿠 픽업 찐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은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 앱)을 통해 음료, 푸드, MD상품 등 파스쿠찌의 모든 메뉴를 사전 주문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장에서 줄을 서거나 기다릴 필요 없이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해피오더 앱에 접속해 파스쿠찌 브랜드를 선택하면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샷, 젤라또 토핑 등을 추가 주문할 수도 있다. 또한 주문 이력이 있을 경우 클릭 한번에 결제 단계로 진입할 수 있는 ‘원클릭 오더’도 가능하다.

파스쿠찌는 픽업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2월 2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앱을 통해 픽업 서비스 이용 시, 결제 금액 중 1000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10%), 5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월 1회 한정)해주는 이벤트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픽업 주문 외에도 배달 주문, 예약 배달, 배달 선물 등의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20.01.17  09:42:13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