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특별한 설] 정식품, 온 가족 위한 '베지밀 설 선물세트' 출시1만 원대 실속형으로 가격 부담 없이 마음 전할 수 있어
▲ 정식품의 온 가족 위한 1만원대 베지밀 설 선물세트. 출처=정식품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정식품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온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베지밀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총 6종으로 소비자에게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베스트셀러 품목과 어린이, 시니어 등 연령별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됐다. 모두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성은 물론 실속까지 갖춰 소중한 사람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기 좋다.

선물세트는 대한민국 최초의 두유이자 일명 ‘국민두유’로 불리는 ▲베지밀A, 비타민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견과류를 사용해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참깨의 고소한 맛은 살리고 안토시아닌, 세사민, 세사미놀 등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영양 성분은 그대로 담은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뼈 건강을 위한 두유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은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또한, 영양이 풍부한 두유에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좋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단백질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보강하고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강화한 시니어 맞춤 두유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정식품의 대표적인 타깃 맞춤형 제품으로 각각 음용층의 연령과 상황에 필요한 필수 영양 밸런스를 설계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경자년 설을 맞아 온 가족이 베지밀로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면서 따뜻한 마음도 나눌 수 있도록 가격과 건강, 마음까지 모두 잡은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면서 “올해도 '국민두유' 베지밀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20.01.14  10:15:00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