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파리게이츠는 크리스에프앤씨가 출시한 영골프웨어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독특한 컬러로 영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골프웨어 브랜드 파리게이츠가 올 겨울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골퍼들을 위해 2020 SS ‘골프트립 에디션(GOLF TRIP EDITION)’을 출시하였다.

올 겨울 파리게이츠에서 출시한 ‘골프트립 에디션’은 한겨울에 출시되는 한여름 의류로 기획된 역발상, 역시즌 제품들이다. 골프를 칠 수 없는 한겨울, 상당수의 골퍼들이 한파를 피해 따뜻한 동남아 국가 등으로 골프 여행을 간다는데 착안해 출시됐다.

크리스에프앤씨의 마케팅 관계자는 “파리게이츠 구매고객 대부분 실제로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로 겨울 시즌 여름 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지를 문의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있었다”고 밝히며 이같은 고객들의 니즈가 이번 골프트립 에디션을 기획하는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골프트립 에디션은 이 같은 취지에 걸맞게 휴양지의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푸른 야자수 그래픽 패턴을 그린 컬러와 블랙과 화이트, 블루와 오렌지 컬러를 믹스해 출시했으며 개성넘치는 옐로우 컬러와 오렌지 컬러 등 튀는 색감을 충분히 적용했다.

소재는 더운 날씨를 감안, 체온을 낮춰주고 땀을 쉽게 배출해주는 냉감소재를 사용했으며 부드러운 터치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사방형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 스윙 시 불편함을 없앴고 UV차단 기능 또한 뛰어나다.

‘골프트립 에디션’은 여성은 바디를 슬림하게 감싸주는 슬리브리스와 냉감 집업 가디건, 스커트 등이 출시되었으며 남성은 스포티한 디자인의 라운드 티셔츠와 냉감 집업, 냉감 티셔츠 등이 출시되었다.

올 겨울 해외 골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골프장뿐 아니라 휴양지에서의 리조트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유니크한 트로피컬 패턴의 ‘골프트립 에디션’에 주목해 보자.

파리게이츠의 ‘골프트립 에디션’은 크리스에프앤씨의 온라인 쇼핑몰인 크리스몰 뿐만 아니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