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1년에 단 한 번 치러져 제2의 수능이라 일컫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은 철저한 커리큘럼으로 합격까지 꾸준한 학습 의지가 필요하다. 하지만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시작 단계부터 각종 홍보물과 과장 광고로 혼란을 겪을 수밖에 없다.

이에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를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가장 많은 합격생을 배출해낸 에듀윌만의 합격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먼저, 에듀윌은 최근 3년간 실시된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평균보다 3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으로 접수한 공인중개사 시험 평균 합격률은 약 19%인데 반해, 에듀윌 직영학원에 접수한 수험생의 합격률은 약 60%에 육박한다. 이는 큐넷 기준 3배에 달하는 수치다.

그뿐만 아니라, 수험생들 사이에서 '합격의 바이블'로 불리는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학습서는 37개월 연속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 중이다. 해당 교재는 매년 적중을 뛰어넘는 실전 대비 문제와 최빈출 분석으로 어떠한 난이도의 문제가 나와도 풀 수 있는 실력을 완성해준다.

또한, 에듀윌은 업계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교수진을 갖추고 있다. 수험생들 사이에서 '1위 강사'로 지칭하는 교수는 에듀윌에 모두 속해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에듀윌은 명품 교수진들의 전 과정, 모든 강의를 반복 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 스타일에 따라 강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과 함께 비용적인 부담을 줄여주는 환급제도 및 수강 기간 연장 과정 등을 선보이며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