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을 위해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회복지사 1급 합격을 위해 가장 중점적으로 해야 하는 것은 핵심 내용만을 반복하는 것이다. 객관식으로 빠르게 풀어야 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중요 이론을 반복해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며, 시험 과목이 많고, 과목에 따른 학습량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효율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는 총 8과목의 핵심 내용만을 압축해 단 한 권에 담았다.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 조사론, 사회복지 실천론, 사회복지 실천기술론, 지역사회복지론, 사회복지 정책론, 사회복지 행정론, 사회복지 법제론까지 핵심개념서 단 1권으로 전체 과목에 대한 이론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교재다.

최근 시험을 완벽하게 분석해 꼭 출제되는 내용, 꼭 알아야 하는 개념을 최신 경향대로 반영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는 2020년 1월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 말일까지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