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서울 서대문구 농협생명 본사에서 진행된 ‘2020년 지속성장을 위한 가치경영 결의 대회’에 참여한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앞줄 왼쪽 여섯 번째)가 경영진 및 팀장이상 임직원 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출처=NH농협생명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28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2020년 지속성장을 위한 가치경영 결의 대회'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홍재은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 및 팀장이상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해 중장기 사업전략과 목표달성을 위한 로드맵을 공유했다.

2020년 NH농협생명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주요 실행방안으로 △회사가치 극대화 △상품경쟁력 강화 △자산운용수익률 제고 △디지털혁신 추진 △영업채널 효율화 등이 논의 됐고, 회사 가치와 장기 수익성 중심의 평가 제도를 확대하기로 했다.

NH농협생명은 2020년 핵심 전략 방향 달성을 위해 △가치 경영 △혁신 경영 △현장 경영 △성과 경영의 4대 경영방침을 수립했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저금리·저성장의 시대에서 향후 보험업의 경영여건은 더 어려워질 수 밖에 없을 것”이라며 “NH농협생명의 지속성장 기반 마련을 목표로 견고한 가치경영 추진체계를 확립하는 한편, 디지털 혁신과 도전하는 조직문화 구축을 통해 미래 경영환경에 철저한 대비태세를 갖출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