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군무원 채용 규모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2018년 대비 2019년 군무원 채용 인원은 3배나 증가했으며, 2022년까지 채용 확대는 계속될 예정이다. 이는 곧 2022년까지가 군무원 합격 절호의 기회라는 이야기와도 같다.

특히 군무원 필기 시험은 9급 기준으로 단 3과목에 불과하다. 영어는 공인어학성적으로, 한국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국어와 전공과목 2개만 준비하면 된다.

최근 안정적인 직업을 고민하는 취준생 및 공시생들의 관심이 군무원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군무원 시험 대비 '군무원 평생패스'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군무원 평생패스는 군무원 전 직렬,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기본이론 ▲심화이론 ▲단원별 문제풀이 ▲기출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이어지는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으며, 13개년의 군무원 시험 기출문제를 복원한 기출문제풀이과정과 출제 유력한 문제로 구성된 동형모의고사가 특히 눈길을 끈다.

수험생활 전반을 관리하는 '독한에듀윌' 서비스, 학습매니저의 1:1 밀착관리까지 지원하는 군무원 평생패스로 ▲행정직 ▲전산직 ▲환경직 ▲건축직 ▲수사직 ▲군수직 ▲토목직까지 총 7개의 군무원 직렬에 대비할 수 있다.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만 제출하면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한 에듀윌 '군무원 평생패스'는 에듀윌 군무원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