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업상담사 전과목 이론강의를 0원에 제공하기로 전격 결정해 화제다.

에듀윌 회원 가입 후 신청하기만 하면 누구나 직업상담사 전과목 이론 강의를 0원에 수강할 수 있다.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이들은 학습의 방향을 잡을 수 있으며, 재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은 심화부터 탄탄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기반을 잡아준다. 타사 강의를 들어 보았지만 만족하지 못했던 이들도 에듀윌 교수진의 강의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이론강의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로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내용부터 구성까지 합격자의 학습 패턴을 반영해 필요한 것만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든 끝장 교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합격생들은 "먼저 기본이론을 꼼꼼히 이해하고 습득한 뒤 기출문제를 다룬 것이 합격의 비결이었다, 직업상담사로 유명한 강의, 강사들을 비교한 결과 에듀윌을 수강했는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짧은 시간에도 합격할 수 있었다"며 입을 모은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수강 대상은 12월 1일 이후 신규가입 회원이며 수강 과목은 직업상담사 1, 2차 기본이론이다.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3일간이며, 기본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