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ER EDU > 뉴스
에듀윌,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 쌀 100포대 기증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11월 20일,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에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홍대학원 최원석 부원장, 마포노인종합복지관 김윤태 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최근 개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홍대학원 인근에서 기증식을 진행해, 해당 지역에서 에듀윌이 받은 사랑과 관심을 되돌려 주고자 하며 의미를 더했다.

에듀윌이 기증한 쌀은 ‘사랑의 쌀’ 타 기부자에 이어 203번째에 해당하는 회차로, 이번나눔을 통해 1만 722포대의 누적량을 기록하며 약 53만 명이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마포노인종합복지관은 마포 지역을 비롯해 서울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쌀을 제공하며, 어르신들의 안정된 노후 생활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마포노인종합복지관 김윤태 관장은 “연말이 다가오며 사랑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들이 많은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돼 기쁘다”며 “에듀윌에서 주신 쌀 100포대를 의미있게 사용하며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따듯한 겨울을 나실 수 있도록 함께 돕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이번 ‘사랑의 쌀 나눔’ 기증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매칭그랜트 형태 ‘나눔펀드’,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비 지원을 하는 ‘장학재단’ 등 다양한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 중이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바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유일하게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으로 입증 받은 기업이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12.02  17: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