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ER EDU > 뉴스
에듀윌, 행정사 수험생 위해 무한수강하는 ‘평생회원반’ 마련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행정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행정사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행정사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반복학습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1차 시험과 2차 시험 모두 각 과목별 이론을 기본과 심화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문제풀이 과정과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이어서 실제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하는 '최종 점검'도 마련했다.

특히, 에듀윌의 행정사 '평생회원반'은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하며 모의고사가 종료된 이후에는 각 과목별 성적분석을 통해 취약과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 행정사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내용부터 구성까지 행정사 수험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마련된 에듀윌의 행정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2020년 행정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11.30  06: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