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넥슨 ‘피파온라인4’ 대규모 겨울방학 이벤트 열어오는 1월 22일까지
   
▲ 피파온라인4가 눈사람 이벤트를 연다. 출처=넥슨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넥슨은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 4’에 대규모 겨울방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넥슨은 오는 2020년 1월 22일까지 접속 및 플레이 미션을 달성하면 눈송이와 일일 미션 상자를 제공한다. 지급 받은 눈송이를 모아 눈사람을 완성하여 보상을 수령하거나, 완성된 눈사람에 추가로 눈송이를 더해 업그레이드를 하여 보다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된 포인트로 HOT, OTW, COC 등 클래스와 선수 인원 범위, 강화 단계를 직접 조합해 HOT 클래스 Top Price 150 (5강), LIVE 클래스 Top Price 50 (8강)와 같은 선수팩을 최대 2개까지 교환할 수 있는 선수팩 DIY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윈터시즌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12월 11일까지 1차 보상으로 1000 FC를 지급한다.

한편,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정착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복귀 유저의 경우 하루만 접속해도 선수팩 집중형 패키지 또는 BP 집중형 패키지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으며, 이후 15일간의 누적 접속 기간 동안 매일 신규/복귀 정착지원 상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신규, 복귀 유저가 15일 출석을 달성하면 리버풀, 첼시, 맨체스터 시티, 파리 생제르망, 레알 마드리드 구단 중 하나를 택해 BEST 11스쿼드 전체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며,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기존 유저와 신규, 복귀 유저 모두에게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11.29  12:17:42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