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브이에스게임 ‘별들의 잔치’ 대한민국 게임대상 생방송 진행13일 오후 5시부터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이 운영하는 프로덕션 VSG TV가 올해 ‘대한민국 게임대상’ 제작을 맡았다.

▲ 2019 대한민국게임대상이 13일 오후 열린다. 출처=브이에스게임

브이에스게임은 오는 13일 오후 5시부터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문화홀에서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게임산업을 미래 산업으로 육성하고, 게임 창작 활성화를 위해 한 해를 빛낸 게임을 가리는 국내 권위 있는 게임 시상식이다.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총 13개 부문 19개 분야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대통령상)과 최우수상(국무총리상)에는 각각 상금 1000만 원, 500만 원이 수여된다. 각 후보작들은 작품성, 창작성, 대중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위원, 네티즌, 게임 전문가 등이 심사한다.

로스트아크가 PC온라인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본상 후보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달빛조각사,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트라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BTS 월드,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쿵야 캐치마인드,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등 쟁쟁한 모바일 게임들이 대상을 노린다. 콘솔/아케이드 게임 로건: 더 시프 인 더 캐슬, 미스트오버도 눈에 띈다.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SBS-아프리카TV와 네이버,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11.12  12:58:44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