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컵라면 용기에 통장 광고가?…GS25-네이버·삼성증권, 이색 마케팅 협력네이버 배너로 ‘돈벌라면’ 광고…디지털 금융 서비스 이용하는 편의점 고객 겨냥
   
▲ GS25 돈벌라면. 출처= GS리테일

[이코노믹리뷰=최동훈 기자] GS25가 자체 브랜드(PB) 라면 상품의 용기에 타사 광고 내용을 삽입하는 마케팅 전략을 전개한다.

GS25는 ‘삼성증권 네이버페이 투자 통장’의 광고 정보를 용기 디자인으로 적용한 라면 제품 ‘돈벌라면’을 6일 출시했다.

앞서 올해 4월 출시한 유어스인생라면의 상품명을 바꾸고 내용물을 개선하는 등 과정을 거쳐 돈벌라면을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을 22만개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용기면을 통해 제휴사의 상품을 광고하는 동시에 네이버 배너로 돈벌라면을 홍보하는 등 협력한다. GS25는 상대 업체로부터 광고비용을 따로 제공받지 않았다. GS25는 돈벌라면에 감칠맛을 내는 스프 1종을 별첨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하기도 했다.

GS25는 디지털 환경에 친화적인 젊은 고객들이 온라인 금융 거래도 활발히 이용하는 것으로 보고 이번 사업 제휴를 기획했다.

권민균 GS25 용기면 담당 상품기획자(MD)는 “GS25는 전에 없던 다양하고 새로운 개념의 제휴를 실시해 변화를 주도할 것”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차별화한 가치를 전하는데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동훈 기자  |  cdhz@econovill.com  |  승인 2019.11.06  09:31:04
최동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동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