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최근 획일화된 가구의 디자인과 규격을 벗어나 차별화된 가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가 규격과 디자인이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라오메뜨가구 인천점이 소재와 디자인에 차별성을 둔 프리미엄 가구를 50%~80% 할인 이벤트 진행에 나섰다. 

천연 자재를 소재로 활용하여 스톤슬랩(대리석),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의 신제품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의 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가구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마련할 수 있다.

고강도 내구성으로 장기간 사용에도 손상 가능성이 적은 천연 소가죽 침대도 마련되어 있다.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높은 대리석 식탁도 만나볼 수 있다.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도 갖춰져 있어 자녀가 있는 가정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가구 사이즈와 색상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조절하여 선택할 수 있어 가정의 기존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가구를 구매하기 용이하다.

본사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많다"며 "시흥과 안산, 인천가구단지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당사를 찾아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하는 것도 똑똑한 가구 구매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이어 "SNS상에서 셀럽들이 사랑하는 가구 브랜드로 인지도를 빠르게 확보 중으로, 방송인 이상민이 실제 당사의 세라믹 식탁, 소파, 책장 등을 집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과 함께 400평 규모의 대형 쇼룸도 운영 중이다. 방문 고객들은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하는 가구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