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이너뷰티 브랜드 강화브랜드 로고‧온라인몰 새단장…기뉴얼 기념 행사 진행
   
▲ 휴온스내츄럴이 브랜드 강화를 위해 로고와 홈페이지를 재단장했다. 출처=휴온스내츄럴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휴온스내츄럴이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의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휴온스내츄럴은 16일 ‘이너셋’의 브랜드로고(BI)를 교체하고 공식 온라인몰 또한 기존 ‘챙김몰’에서 ‘이너셋몰’로 명칭을 바꾸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교체된 이너셋 BI에는 휴온스그룹의 상징이자 고객과의 진실된 소통을 상징하는 ‘하트’가 포함됐다. 기존의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뜻하는 ‘노란색’ 에서 ‘블랙’과 ‘바이올렛’으로 컬러에 변화를 줬다. ‘에메랄드’ 컬러를 더해 자연과 그린 성장의 의미를 담았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번 BI 교체를 통해 ‘이너셋’을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피부 관련 이너뷰티 브랜드에서 이너뷰티 전분야를 아우르는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이너셋’의 공식 온라인몰인 ‘챙김몰’도 ‘이너셋몰’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단장했다.

이너셋몰에서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휴온스내츄럴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과정부터 제품 기획 스토리,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너셋몰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이달 30일까지 전품목에 대해 2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면서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첫 구매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휴온스내츄럴 전현수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이너셋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런칭 3주년을 맞아 전격적으로 리뉴얼을 단행했다”면서 “앞으로 이너셋 브랜드를 주축으로 피부 개선, 체지방 감소, 여성갱년기 건강 개선 등 휴온스내츄럴만의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의 장점을 살려 트렌드와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내츄럴은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지난 2017년 피부 관련 이너뷰티 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올해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깻잎추출물(PH501)’과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락토바실러스 에시도필루스 YT-1)’ 등의 개별인정을 획득하는 등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기능성 소재를 선보이며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황진중 기자  |  zimen@econovill.com  |  승인 2019.10.16  19:05:10
황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진중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