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티웨이항공, ‘부가서비스 번들’ 한글 이름 공모 이벤트 진행18일까지 진행… 한글 의미·소중함 되새기고자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한글날을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등)에서 탑승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번들’의 한글 이름 공모 이벤트를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출처=티웨이항공

‘부가서비스 번들’이란 ▲사전 좌석 지정 ▲위탁 수하물 추가 ▲기내식 사전 예약 서비스를 패키지 형태로 묶어 개별 구매할 경우보다 최대 61%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번들 멀티팩, 트리플팩 구매 시 전용 체크인 카운터 이용과 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앞 좌석과 비상구 좌석 등 프리미엄 좌석구매, 추가 위탁 수하물 할인 이용과 함박스테이크, 덮밥, 샌드위치, 키즈밀 등 다채로운 기내식을 사전에 예약해서 기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부가서비스 번들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웹)에서 항공권 예매 시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위의 ‘번들(bundle)’ 서비스의 한글 표현과, 서비스를 2~3가지로 묶은 더블팩, 트리플팩 등을 한글로 지어서 SNS 채널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디저트세트와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뜻 깊은 한글날을 맞아 한글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번들 서비스의 다양한 종류를 순우리말로 지으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가영 기자  |  young@econovill.com  |  승인 2019.10.09  09:30:59
이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이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