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삼성전자, 'KES 2019'서 혁신 제품 대거 전시'새롭고 즐겁게 진화하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 삼성전자 KES 2019 모바일 체험존. 출처=삼성전자

[이코노믹리뷰=황대영 기자] 삼성전자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한국전자전(KES 2019)'에 참가해 다양한 혁신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새롭고 즐겁게 진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콘셉트로 △QLED 8K △더 월 △비스포크 냉장고 △갤럭시폴드 5G △갤럭시노트10 5G 등 전략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영상디스플레이 코너에서는 8K와 퀀텀닷(QD) 기술의 결합으로 최고 수준의 화질을 보여주는 QLED 8K 98형과 모듈형 디스플레이 더 월 219형이 초대형 화면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생활가전 코너에서는 맞춤형 냉장고인 비스포크를 집중적으로 전시해 소비자들의 생애주기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제품 조합을 제안한다.

또한 △비스포크 냉장고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직화오븐 △무선청소기 제트 △공기청정기 무풍큐브 등을 같이 전시해 생활의 편리함은 물론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 주는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 KES 2019에 전시된 삼성전자 QLED 8K TV. 출처=삼성전자

모바일 코너에서는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 5G와 갤럭시노트10 5G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노트10 5G로 독창적인 셀피 촬영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한 아트셀피존이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갤럭시 웨어러블 기기와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오딧세이 등도 전시된다.

삼성전자는 KES 2019에 참가한 일본 영상기기 전문 업체 아스트로 디자인과 함께 '8K HDR10+ 영상' 송수신 기술을 시연한다. 이 시연을 통해 QLED 8K TV의 8K 영상 재생을 검증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한국전자전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일상이 더욱 새롭고 즐거워지는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대영 기자  |  hdy@econovill.com  |  승인 2019.10.08  12:45:52
황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