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사진으로 보는 신상품] 아빠는 딸바봉에서 옥토버페스트 패키지까지10월1주 이주의 신상품?

[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이마트, CJ푸드빌, 배스킨라빈스, 스쿨푸드, 던킨도너츠, 레드락, 나뚜루, 올가홀푸드에서 10월 1주차 신상품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사진=배스킨라빈스

스테디 셀러 '엄마는 외계인'시리즈에 이어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맛 '아빠는 딸바봉'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빠는 딸바봉'은 딸기와 딸기 무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식감의 봉봉 프레첼을 넣은 제품으로 달콤한 맛과 식감이 매력적이다.
아빠는 딸바봉 가격은 더블주니어 4,300원이다.

*나뚜루

   
▲ 발로나(Valrhona) 초콜릿을 사용한 신제품 '다크초콜릿바' 사진=나뚜루 제공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발로나(Valrhona) 초콜릿을 사용한 신제품 '다크초콜릿바'를 선보였다.
발로나는 프랑스의 대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 엄선된 카카오콩을 직접 재배, 가공하고 매일 10여명의 전속 심사관이 품질을 검사하는등 초콜릿 선진국 프랑스에서도 최고급 초콜릿으로 손꼽힌다.
‘나뚜루 다크초콜릿바’는 발로나 초콜릿 중에서도 대표적인 ‘과나하 70%’ 다크초콜릿을 사용, 쌉싸름하면서도 진한 초콜릿 맛이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룬다.
‘나뚜루 다크초콜릿바’는 편의점, 할인점 등의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3,900원이다.

*올가홀푸드

   
▲ 올가의 풀비타 비타민 5종 사진=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의 PB 브랜드 풀비타가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비타민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올가의 풀비타 비타민 5종은 '올가 멀티비타민미네랄', 올가 마그네슘300', '올가칼슘마그네슘 비다민 D', '올가 츄어블비다민 C', '올가 철분엽산'이다.
풀비타 비타민 5종은 합성향과 착색소는 물론 비타민 정제와 타블렛 정제를 위해 사용되는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아, 첨가물이 함유된 경쟁사 제품 대비 고품질과 가격경쟁력을 차별화하였다. 모든 제품은 건조 효모, 쌀, 유산균(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레몬, 해조, 인디언구스베리 등 주 원료인 16여종의 비타민미네랄 성분은 모두 건강한 원료에서 추출하여 까다롭게 엄선해 만들었다. 부원료도 채소 13종과 과일 4종 등 17종의 유기농 농산물만을 선별해 배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더불어 비타민 정제를 위해 화학적 용매가 아닌 식물에서 유래한 유기농 과일과 유기농 채소분말, 6종의 허브추출물, 치커리뿌리추출물 등을 이용해 제조 과정에서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레드락

   
▲ 레드락 옥토버페스트 패키지 사진=레드락

레드락이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드락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는 페스트비어인 엠버라거 스타일의 레드락 355ml 6캔과 전용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드락은 최상급의 보리를 로스팅한 ‘크리스탈 몰트’만을 사용해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밀도감, 깔끔한 피니시를 자랑한다. 특히, 크리스탈 몰트가 주는 특유의 풍미가 구운(로스트) 음식과 잘 어울리며, 그중에서도 구운 치킨과 최적의 페어링을 이룬다.
레드락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는 오늘부터 16일까지 이마트에서 진행되는 ‘기차로 떠나는 세계 맥주’ 축제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으며, 이마트 전 지점에서 9,400원에 판매된다.

*던킨도너츠

   
▲ 던킨도너츠가 서울우유와 손잡고 10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 사진=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서울우유와 손잡고 10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연유 던카치노’ 음료와 캐릭터 ‘처키(Chucky)’를 활용한 할로윈 시즌 한정 도넛도 선보인다.

이달의 도넛은 총 4종으로, 딸기우유맛 글레이징을 얹은 ‘서울우유 딸기 바이츠’, 초코우유로 만든 필링을 가득 넣은 ‘서울우유 초코 필드’와 ‘서울우유 초코 먼치킨’, 서울우유의 연유로 만든 크림을 넣고 바삭한 연유 크럼블 토핑을 뿌린 ‘연유 더블 크런치’ 등이다. 이외에도, 흑임자 분말과 크림으로 만들어 더욱 쫄깃해진 ‘흑임자 쫄킹’도 출시했다.
이달의 음료로는 서울우유 연유와 얼음, 우유를 블렌딩한 아이스 커피 음료 ‘연유 던카치노’를 출시했다. 진한 커피 향과 연유의 고소하고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시원한 음료다.
던킨도너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우유 도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먼치킨을 제외한 서울우유 도넛 3종과 던킨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서울우유 도넛(6개입)’을 6,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먼치킨 20개 구매 시 1,100원 할인된 6,900원에 판매하는 ‘먼치킨팩 10+10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쿨푸드 딜리버리

   
▲ 스쿨푸드딜리버리 대창덮밥, 통오징어전골떡볶이 사진=스쿨푸드딜리버리

스쿨푸드딜리버리가 쌀쌀한 가을 날씨를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쫄깃하고 고소한 ‘대창구이덮밥’과 쌀쌀한 날씨 속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통오징어전골떡볶이’등 총 2종이다.
대창구이덮밥은 오동통한 대창과 양파를 볶아 밥 위에 올린 덮밥 메뉴로 씹을수록 고소한 대창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통오징어전골떡볶이’는 스쿨푸드가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에 통오징어와 쫄깃한 식감의 밀떡, 분모자 등이 어우러진 전골 메뉴로, 얼큰한 맛을 느낄 수 있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10월 델리지오소를 맞이해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10월 델리지오소를 맞이해 신메뉴를 출시했다.
10월 콘셉트는 ‘로제 마리아주’다. 식전 입맛을 돋을 수 있는 에피타이저 2종과 어울리는 와인을 제안한다.
브루스케타’는 납작하게 구운 빵 위에 여러 가지 토핑을 얹은 이탈리아 대표 전채요리다. 더플레이스는 수제 리코타 치즈와 프로슈토, 향긋한 바질페스토와 토마토, 풍미 가득한 표고버섯과 머쉬룸 소스를 올리는 등 세 가지 맛을 선보인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알록달록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로제 아란치니’는 모짜렐라 치즈, 쌀 등을 함께 섞은 후 빵가루를 입혀 튀긴 아란치니에 고소한 로제 크림 소스를 곁들였다.
페어링 와인으로 로제 와인 ‘판티니 체라수올로 다브루쪼’를 추천한다. 일반적인 로제 와인보다 선명한 붉은 빛을 띠고 있으며 딸기와 같은 풍부한 과실 향이 특징이다. 균형 잡힌 뒷맛으로 식전에 가볍게 즐기기 제격이다. 보틀로 구매 시 신메뉴 에피타이저 2종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가 개점 9주년을 맞아 가성비 끝판왕 와인 '투보틀'시리즈 2탄을 선보였다.
1일부터 전국 17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투보틀 모스카토' 와인을 2병 9,980원에 판매한다. 1병당 가격이 9,980원이며 2병 구매시 자동으로 50% 할인된다.
같은 와이너리에서 생산하는 모스카토 품종 와인들이 일반적으로 1만원대에 판매되는 것과 비교하면 투보틀 모스카토는 그 절반 수준의 파격적인 가격이다.
투보틀 모스카토는 세계적 수준의 이탈리아 와인 명가 ‘칸티(Canti)’에서 생산한 와인으로, 스위트 화이트 와인을 만들 때 주로 사용하는 모스카토 품종 100%로 양조한 것이 특징이다.


박재성 기자  |  pjh3714@econovill.com  |  승인 2019.10.04  09:06:34
박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재성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