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포토뉴스
[ER포토] 나의 홈카페를 위한 캡슐 커피 머신은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출시, 스타벅스 앳홈 포함 36종

[이코노믹리뷰=임형택 기자]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신제품 커피 머신 '피콜로 XS'를 출시했다.

   
▲ 24일 오전 서울 마포구 포비베이직에서 모델들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커피머신 '피콜로 XS'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임형택 기자

새롭게 출시된 피콜로 XS는 커피 준비를 위해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작고 귀여운 외관을 갖췄다. 폭이 14cm로 성인 한 뼘보다도 작아 집안 어디든 쉽게 비치할 수 있다.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피콜로 XS'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으로, 집에서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 입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캡슐 커피 머신이다. 사진=임형택 기자

더불어 스스로 전원을 켜고 끄는 스마트한 전원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잠금 핸들을 열거나 캡슐 홀더를 빼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전원이 켜진 후 30초 후면 커피 추출을 위한 고압력 및 고속 예열이 완료된다. 1분 동안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에너지 절약 및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분이면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원하는 커피를 빠르게 완성한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국내 캡슐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캡슐을 보유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원산지에서 수확한 최상급 원두의 고유한 맛과 아로마를 신선하게 담아내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 바탕으로, 에스프레소에서 아메리카노, 라테와 스페셜 메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커피와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지난 8월 말 한국인의 취향에 맞춰 레시피가 업그레이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레인지와, 4월 국내에서 최초 출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캡슐 제품 라인업이 더해져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커피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마트와 하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 중이다.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 사진=임형택 기자
   
 
   
 
   
 
   
 
   
 
   
 

 

임형택 기자  |  ooyt12@econovill.com  |  승인 2019.09.24  11:23:04
임형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임형택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