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행정사 자격증은 행정안전부의 유일한 전문 자격증으로 3000개가 넘는 업무범위와 다양한 행정기관관련 업무를 대행할 수 있다. 특히 학력, 경력, 연력, 성별제한 등 무관하게 누구나 도전 가능한 시험으로 꾸준히 인기가 있는 자격증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행정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2020 합격완성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에서 에듀윌은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행정사 시험과목별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핵심이론을 집중학습하는 ‘기본이론’ 단계와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는 문제풀이를 통해 실력을 다지는 ‘핵심요약&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출제 포인트 중심의 고득점 도약 과정인 ‘마무리특강&실전모의고사’와 실제 행정사 시험에 나온 문제를 해결해보는 ‘기출해설특강’을 마련했다.

더불어, 에듀윌은 행정사 수험생을 위해 ‘합격예측모의고사&해설특강’을 마련했다. 실제 행정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 밖에도 행정사 2차 시험의 논술 첨삭 서비스를 제공해 모의고사 이후 개인별 취약점을 분석하는 맞춤 첨삭으로 수험생이 고득점으로 행정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행정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2020 합격완성반’에 대한 세부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