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합격생들의 학습 전략 분석에 기반한 7급공무원 교육 과정을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9급과 7급공무원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 9급·7급 통합 평생패스는 과목별 9급 및 7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공무원 시험은 복습과의 싸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기에 따라만 오면 자동으로 8회 반복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체계적이고 탄탄한 에듀윌의 합격 커리큘럼은 최근 7급공무원 대비 전용 문제풀이 강좌를 2배 확대했고, 2021년부터 7급공무원 시험에 도입되는 PSAT 시험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좌도 제공할 예정이다.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철저히 연습하는 7500문제 문풀훈련소는 7급공무원 시험에 대비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킨다. 실력 진단 테스트, 데일리 테스트, 위클리 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에 더해 단원별 테스트를 추가로 런칭하며 문제풀이 훈련을 강화했다.

여기에 전문 학습매니저와 합격생의 체계적 관리를 받을 수 있는 ‘1:1 밀착 학습 관리’, 학습은 물론 마인드까지 관리해주는 ‘독한 에듀윌 2.0’, 다양한 특강과 합격생 콘텐츠, 합격예측 풀서비스 등 합격을 위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한다.

국가직 7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한 ‘신토익 700점 완성 강좌’도 제공한다. 시험에 나오는 문법 유형과 문제 풀이 스킬을 전수하는 신토익 강좌로 기본 개념부터 실전 문제까지 단기간에 끝낼 수 있다.

매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 과정을 통해 2021년 12월 31일까지 7급공무원 또는 9급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환급 안내 및 통합 평생패스의 상세 정보는 에듀윌 7급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