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인피니가 할인가에 판매하는 롯데월드 할로윈 패키지.  출처= 스마트인피니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 스마트인피니가 자사의 레저상품 판매 채널 ‘라이프스타일 힐팩’에서 ‘가을 소확행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가을 레저 패키지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에서는 테마파크 할로윈 축제, 대관령 양떼목장, 한강 유람선 등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서비스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패키지가 있다. 롯데월드 종합이용권&할로윈 호러 패키지는 2만9500원부터 다양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식음패키지 구매 시 블러드에이드를, 상품패키지 구매 시 할로윈 헤어밴드 1개를 제공한다. 할로윈 분장패키지 이용 시에는 할로윈 좀비 분장을 1회 제공한다. 잠실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 TGI 패키지는 종일이용권과 TGIF 이용권 패키지로 3만69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 VR패키지!’(3만원~)는 행글라이더, 쥬시팡팡, 레이싱 등 롯데월드 VR체험 중 1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인피니는 데이트하기 좋은 가을 소확행 상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남산 N서울타워 다이닝 패키지’(1만6000원~)는 남산 서울타워에서 아름다운 야경과 맛있는 디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여의도 한강유람선 이랜드크루즈 불꽃크루즈’(2만2200원~)는 선상 불꽃쇼, 반포대교 달빛 무지개 분수, 라이브 뮤직 공연을 낭만적인 한강의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주 토요일 19시 30분 출항하며 총 70분 코스다.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3900원~), ‘일산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2만1500원), ‘능동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자유이용권’(1만7000원) 등 가족들과 떠나기 좋은 가을 나들이 상품들도 할인가에 판매된다. 

스마트인피니 진영주대표는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가을 소확행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스마트인피니가 마련한 9~10월 가장 인기 있는 테마파크 할로윈 축제 상품부터 데이트하기 좋은 여행상품, 가족 나들이에 좋은 레저 패키지 상품들로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