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위메프 소상공인 지원 아이디어 ‘60초 쇼핑’ 12월까지 70개 소상공인 제품 홍보 영상 ‘60초 쇼핑’ 차례로 선보여
   
▲ 출처= 위메프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V커머스(영상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을 전개하는 전자상거래)를 활용해 온라인 판매에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들의 판로개척을 돕는다. 

위메프는 오는 12월까지 70개 소상공인 파트너사 제품의 홍보영상 시리즈인 ‘60초 쇼핑’을 차례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60초 쇼핑에서는 인기 방송인 장성규, 모델 장현실 외 다수 모델이 크리에이터로 출연해 실제 상품을 사용하며 상품 소개, 활용법, 꿀팁 등 정보를 소개한다.

60초 쇼핑 영상 콘텐츠는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 유튜브 채널 60초쇼핑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첫날인 16일에는 귀걸이, 회전 기능성 칫솔 등 4개 상품의 영상이 공개된다. 위메프는 매주 화요일 새로운 4개 상품의 홍보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60초 쇼핑은 소비자 주목도가 높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소상공인들의 상품 홍보 및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기획전이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위메프는 영상을 통한 상품 홍보와 판매에 참여할 뿐 아니라 해당 상품에 15% 할인쿠폰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등으로 소상공인들을 돕는다.

위메프 상생협력파트 신희운 파트장은 “가격이나 상품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60초쇼핑 영상으로 재미있고 편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위메프 쇼핑 플랫폼을 활용해 소상공인의 판매 역량 강화 및 매출 활성화를 돕겠다”라고 말했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19.09.16  10:27:39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