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ER EDU > 뉴스
에듀윌, 2020년 1회 고졸 검정고시 대비 ‘합격완성반’ 마련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시행되는 1회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완성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2020년 1회 검정고시에 응시한 수험생이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를 제출하면 2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검정고시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확립하고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각 과목의 핵심을 문제를 풀어보며 정리하는 ‘핵심&문제풀이’ 과정을 마련했다. 이어서 주요 내용을 요약하는 '핵심요약특강'과 실제 검정고시와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도 마련했다.

또한, 검정고시 수험생이 각 과목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에듀윌이 직접 제작한 기본서와 총정리 교재를 해당 커리큘럼에서 사용한다.

에듀윌은 영어와 수학의 기초가 부족한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해 '기초특강'도 마련했다. 영어와 수학은 학년별로 연계되는 내용이 상당해 기본실력이 중요하다. 이에 에듀윌은 각 과목별로 6시간 분량의 특강을 마련해 탄탄한 기본기를 갖출 수 있도록 했다.

2020년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합격완성반'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9.09.11  23:3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