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시행되는 1회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완성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2020년 1회 검정고시에 응시한 수험생이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를 제출하면 2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검정고시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확립하고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각 과목의 핵심을 문제를 풀어보며 정리하는 ‘핵심&문제풀이’ 과정을 마련했다. 이어서 주요 내용을 요약하는 '핵심요약특강'과 실제 검정고시와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도 마련했다.

또한, 검정고시 수험생이 각 과목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에듀윌이 직접 제작한 기본서와 총정리 교재를 해당 커리큘럼에서 사용한다.

에듀윌은 영어와 수학의 기초가 부족한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해 '기초특강'도 마련했다. 영어와 수학은 학년별로 연계되는 내용이 상당해 기본실력이 중요하다. 이에 에듀윌은 각 과목별로 6시간 분량의 특강을 마련해 탄탄한 기본기를 갖출 수 있도록 했다.

2020년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합격완성반'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