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엔터테인
김민준 권다미 결혼 전말 '4개월 전 이미...'
   
▲ ⓒ 권다미 SNS


[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김민준 권다미 웨딩마치 소식이 전해졌다.

앞서 한 프로그램에서는 이들의 열애 소식을 전하면서 결혼설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패널 기자들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김민준과 권다미의 러브스토리를 언급하는 과정에서 '두 사람이 10월에 결혼할 수 있다'는 풍문을 전했다. 이에 또 하나의 스타 가족 탄생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권다미는 김민준과의 열애 소식으로 화제가 됐던 인물. 특히 유명 그룹의 누나로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세를 치렀다.

글로벌한 패션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권다미와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김민준의 결혼에 팬들의 축하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며 입지를 굳힌 권다미는 2015년부터는 자체 브랜드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모델 출신인 김민준은 2003년 MBC '다모'로 데뷔했다. 이후 '아일랜드'(2004), '프라하의 연인'(2005), '타짜'(2008)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남다른 예술 감각을 뽐내며 패션계 지인들과 자주 어울리는데, 권다미의 많은 지인들이 서로 연결돼 있었고 두 사람은 예술적 감성과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도 비슷해 빠른 시간에 굳건한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윤정 기자  |  expert@econovill.com  |  승인 2019.09.10  20:13:00
김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윤정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