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웹젠, SRPG ‘나선영웅전’ 두 번째 한정 캐릭터 ‘황진이’ 공개9월 18일 정식 출시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웹젠은 오는 18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SPRG ‘나선영웅전’의 두 번째 한정 캐릭터 ‘황진이’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 나선영웅전 한국형 영웅 황진이. 출처=웹젠

웹젠이 나선영웅전의 국내 정식서비스를 위해 새롭게 제작한 한국형 한정 영웅 황진이는 게임 내에서 최고 등급인 ‘UR등급’ 캐릭터로 ‘매혹의 가희’라는 칭호를 갖고 있다. 노래와 시에 출중했던 조선시대 최고의 가희 ‘황진이’를 토대로 탄생했으며, 거문고를 튕겨 음파로 피해를 주는 ‘원거리 마법 공격’이 주특기인 ‘중원’ 세력의 영웅이다.

황진이 캐릭터의 게임 속 목소리는 다수 애니메이션과 게임, 광고 나레이션 등으로 알려진 임윤선 성우가 맡아 도도하면서도 지적인 모습이 매력인 황진이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두 번째 신규 캐릭터인 한국형 영웅 황진이는 오는 18일 나선영웅전의 정식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인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정식서비스가 시작되면 UR등급의 강력한 한국형 한정 캐릭터 ‘춘향’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출시 이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춘향의 각성 및 성장을 위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원한다.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직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고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제 전략육성게임(SRPG)이다. 전략적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 타격할 수 있는 ‘협공’을 통해 SRPG 특유의 재미를 간결하게 구현했으며, 지형 조건과 출현하는 적 속성에 따라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9.10  14:19:55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