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레저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19/20 시즌권 1차 판매 시작  스노우파크 시즌권 1차 사전판매 9일 오후 1시부터 판매 
   
▲ 출처=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평창(이하 휘닉스 평창)이 다양한 겨울 시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파크 19/20 시즌권을 9월 9일부터 9월 23일까지 사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9일 오후 1시부터 옥션, 지마켓, 위메프, 야놀자 등 사이트에서 예매가 동시에 시작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시즌권은 프라임, 스마트 권종 2가지로 출시된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재구매 고객을 위한 프라임 권종 재구매 특별가는 실버와 골드로 나뉜다. 실버는 10/11 시즌 이후 유료권 1회 이상 구매고객에 해당하며 휘닉스 스노우파크 ID가 유효한 경우에 적용된다. 

프라임권종의 골드대상자는 18/19시즌까지 두 시즌 이상 연속 구매한 고객이다. 즉 18/19시즌 MAD1, MAD2, MAD3, MAD4, MAD5, MAD6 권종을 구해만 고객에 한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프라임 재구매 고객들은 최대 35만원까지 가격혜택을 받으며 올 시즌권을 구해 할 수 있다. 프라임 권종 구매자들에게는 다양한 시즌혜택이 주어진다. 스키 셔틀버스 무료 이용, 스파 블루캐니언 야간 무료 이용, 자녀 시즌권 무료제공(13세 이하 출생자 1명), 하계 시즌 태기산 케이블카 무료 이용, 시즌락커 할인 혜택, 할인 쿠폰북(객실, 블루캐니언 스파, 리프트, 장비렌탈, 식음업장 할인혜택) 이 제공된다. 

재구매 고객이 아닌 신규 프라임 권종 구매고객은 성인 1명 기준, 사전1차 판매 구매가 41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꿈나무 특별가는 22만원이다. 

그리고 올 시즌 새롭게 출시된 권종인 스마트 권종은 25만원이다. 스마트 권종 구매자들에게는 객실, 블루캐니언 스파, 리프트, 장비렌탈, 식음업장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정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올시즌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계획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19.09.09  10:05:01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