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제주항공, 웹툰작가 김풍과 기내식 신메뉴 만든다사전주문 기내식 신메뉴 개발 및 관련 콘텐츠 제작 홍보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제주항공이 웹툰 작가이자 요리 관련 방송 프로그램에서 셰프로 활약하고 있는 김풍 작가와 기내식 메뉴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제주항공은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하늘길 제주항공 회의실에서 김풍 작가와 유명섭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항공 사전주문 기내식 메뉴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 제주항공이 웹툰 작가이자 요리 관련 방송 프로그램에서 셰프로 활약하고 있는 김풍 작가와 기내식 메뉴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출처=제주항공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제주항공과 김풍 작가는 제주항공 국제선에서 사전주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기내식 메뉴를 함께 개발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홍보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 김풍 작가와 기내식 신메뉴 개발을 통해 사전주문 기내식 이용객들에게 항공 여행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가영 기자  |  young@econovill.com  |  승인 2019.09.06  14:57:23
이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이가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