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오늘의 신상품]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퓨어 Q9'흡입력 극대화하고 소음 최소화, 인체공학 설계로 손목 부담 줄여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스웨덴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신제품 ‘퓨어(PURE) Q9’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퓨어 Q9은 ALL NEW 모터와 나선형 사이클론 설계로 흡입력은 극대화하고 소음은 최소화 했다. 퓨어 Q9에 탑재된 ALL NEW 모터는 바닥먼지를 99%까지 강력하게 흡입해 제거하며 먼지통 내부의 나선형 사이클론 구조가 소용돌이 바람을 일으켜 끝까지 강력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50dB 이하의 저소음 설계를 통해 늦은 저녁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일렉트로룩스는 설명했다. 

초경량 알루미늄 소재를 바디에 사용해 제품 자체의 무게를 줄이고, 하중심 설계로 모터를 아래에 위치시켜 손목에 직접 가해지는 부담을 덜었다. 퓨어 Q9을 사용하며 느끼는 손목 하중은 800g 수준이다. 

   
▲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이미지. 출처=일렉트로룩스

퓨어 Q9은 E10 알러지 필터가 포함된 5단계 미세먼지 여과 시스템을 통해 초미세먼지까지 99.9% 걸러준다. 5단계 필터시스템은 나선형 필터, 원통형 메시 필터, 원형 필터, 메인 필터, E10 알러지 필터로 이뤄져 청소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깨끗하고 맑은 공기로 여과해 배출한다.

25.2V의 고용량 HD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5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노즐 전면부에 7개의 수퍼 LED 라이트를 장착해 소파 및 침대 아래 등 어두운 곳의 먼지까지 청소할 수 있다. 

침구 전용인 UV 베드 노즐로 침구 속 알러지 유발 물질을 제거할 수 있고 추가 액세서리인 슈퍼 롱 노즐과 틈새 노즐, 더스팅 브러시, 사선 브러시 등으로 좁은 틈새부터 침대 위를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 충전이 가능한 자석식 거치대, 셀프 스탠딩 기능, 핸디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2 in 1 타입, 노즐 내 엉킨 머리카락과 섬유 조직을 버튼 한번으로 잘라주는 브러시롤 클린 기능 등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퓨어 Q9 출시로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라인 퓨어 시리즈가 또 다른 혁신을 선보였다”며 “800g의 가벼워진 손목 부담과 강력한 ALL NEW 모터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청소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퓨어 Q9은 마호가니 브론즈, 사틴 화이트, 그라나이트 그레이, 인디고 블루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46만 9000원에서 57만 9000원이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9.02  11:18:44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