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테마파크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곧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대비한 패키지인 ‘올 인클루시브 포레스트(All Inclusive FOREST)’를 평창에, ‘올 인클루시브 펀(All inclusive Fun)과 프리(Free)’를 제주에 마련했다.  

평창은 가을 숲을 모티브로, 제주는 보테니컬 소품(팜파스그라스)을 활용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평창 FOREST는 For-rest에 착안해 평창의 가을 숲과 자연 그리고 힐링을 모티브로 콘셉트를 설정했다. 워터파크, 루지랜드, 곤돌라, 키즈 플레이 라운지 등을 이용하는 즐거움과 캠핑 BBQ, 비어가든, 북콘서트, 힐링 산책로를 이용하면서 힐링 할 수 있다. 제주의 Fun과 Free는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방향을 잡았다. 섭지 스냅 사진 투어, 올데이 키즈케어, 선셋 요트투어, 유민미술관, 온수풀&라운지, 힐링테라피, 민트 디저트 등 가을 콘텐츠를 마련했다.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FOREST 패키지 상품은 콘도 스탠다드 1박과 조식뷔페 또는 중식뷔페, BBQ, 블루캐니언, 루지 이용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성인 2명, 소인 1명 기준, 주중 27만4000원, 주말 32만9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투숙일 기준 9월 15일에서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휘닉스 평창 가을시즌 전용 패키지 상품이다.

▲ 출처=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제주 올인클루시브 FUN 패키지 상품은 콘도로얄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석식 불턱 BBQ 또는 해랑 한라상 코스 선택, 스냅사진투어, 키즈케어 프로그램, 아쿠아 플래닛 입장권으로 구성돼 있다. 성인 2인, 소인1인 기준으로, 주중 33만2000원, 주말 36만2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올인클루시브 FREE 패키지 상품은 콘도 로얄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석식, 스냅사진투어, 테라피, 풀사이드 바 음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요금은 성인 2인 기준, 주중 32만6000원, 주말 35만6000원이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하나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으로 평창과 제주의 가을을 모두 만끽 할 수 있다는 점이 이번 패키지 상품의 핵심가치”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