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2020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를 오는 9월 7일(토) 오후 1시 30분에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개최한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은 올해를 끝으로 절대평가 방식에서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된다. 고득점 순으로 합격생을 제한하는 만큼 시험의 난이도도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의 변경되는 내용과 학습 방법 등을 총 정리한 자리를 마련했다.

에듀윌의 '2020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변화하는 주택관리사 시험 제도와 전망 및 내년도 시험의 출제경향을 파악하며, 2부에서는 에듀윌만의 합격전략과 학습노하우를 제시한다. 3부에서는 경품추첨과 함께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과의 간담회, 1:1 맞춤 상담 시간이 마련됐다.

에듀윌은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1명)와 '2020 합격완성반 50% 수강할인권'(2명)을 증정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 합격노트세트, 주택톡톡, 볼펜, 네잎클로버, 에듀윌 에코백을 증정한다.

'2020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