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 스타트업
여행의 목적 "이제 숙소입니다"여기어때 국내 이색숙소 10선 공개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국내 종합숙박 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국내 이색숙소 10선을 20일 발표했다. 최근 여행의 중요한 가치판단척도가 된 숙소를 조명하며 다양한 사용자 경험 큐레이션을 진행하기 위함이다.

남들이 누리지 못한 특별한 경험과 SNS를 통해 이를 보여주고 싶은 욕구, 그리고 현지 문화를 보다 가까이서 체험하려는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의미있는 로드맵이다.

▲ 이색숙소 10곳이 발표됐다. 출처=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제주 핀크스 포도호텔 ▲양평 생각속의집 ▲정선 드위트리 펜션 ▲제주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가평 캠프통아일랜드 ▲대부도 걸리버여행기 ▲안동 전통리조트 구름에 ▲서울 락고재 ▲용산 눅서울 ▲종로 낙원장 등을 우리나라 10대 이색 숙박시설로 발표했다. 모두 여행의 목적이 되기에 손색이 없는 이색숙소라는 평가다.

여기어때는 “남들이 누리지 못한 특별한 경험을 위해 이색 숙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잠만 자는 공간을 넘어, '숙소 자체가 여행의 목적'으로 변해가는 추세”라며 이색숙소 10곳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19.08.20  09:32:15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