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쿠팡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쿠팡은 곧 돌아오는 학생들의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디지털상품을 한 데 모아 할인가에 판매하는 ‘신학기 디지털페어’를 오는 25일까지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트북, 모니터, 소형가전 등 신학기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약 62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1주일씩 2회 각각 8개 상품을 선정해 할인특가로 판매한다.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약 120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할인관도 준비했다. 또 신학기 인기아이템을 총 9개 카테고리인  노트북,  태블릿PC,  모니터,  데스크탑,  프린터/복합기,  저장장치,  주변기기,  음향/디지털,  소형가전으로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대표상품으로는 360도 회전해 태블릿처럼 사용가능한 ‘LG전자 그램 2in1 노트북’(쿠팡가 139만원대), 21:9 와이드 스크린으로 실감나는 영상시청이 가능한 한성컴퓨터 FHD 커브드 게이밍모니터(쿠팡가 22만7000원대)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가을 신학기가 다가오면서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라면서 “더 좋은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국내외 인기브랜드의 상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참고서, 필독서, 가구 등을 선보이는 신학기준비테마관도 함께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