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대박쇼핑] 노트북 최대 60% 할인 “가전도 쿠팡하세요” 쿠팡 신학기 디지털페어, 최대 60% 할인
   
▲ 출처= 쿠팡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쿠팡은 곧 돌아오는 학생들의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디지털상품을 한 데 모아 할인가에 판매하는 ‘신학기 디지털페어’를 오는 25일까지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트북, 모니터, 소형가전 등 신학기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약 62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1주일씩 2회 각각 8개 상품을 선정해 할인특가로 판매한다.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약 120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할인관도 준비했다. 또 신학기 인기아이템을 총 9개 카테고리인  노트북,  태블릿PC,  모니터,  데스크탑,  프린터/복합기,  저장장치,  주변기기,  음향/디지털,  소형가전으로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대표상품으로는 360도 회전해 태블릿처럼 사용가능한 ‘LG전자 그램 2in1 노트북’(쿠팡가 139만원대), 21:9 와이드 스크린으로 실감나는 영상시청이 가능한 한성컴퓨터 FHD 커브드 게이밍모니터(쿠팡가 22만7000원대)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가을 신학기가 다가오면서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라면서 “더 좋은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국내외 인기브랜드의 상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참고서, 필독서, 가구 등을 선보이는 신학기준비테마관도 함께 운영 중이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19.08.16  11:02:38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