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동양생명, 임직원 자녀초청 행사 실시
   
▲ 9일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그랑서울 빌딩에 위치한 동양생명 본사에서 진행된 ‘수호천사 가족의 날’ 행사에 참여한 동양생명 임직원 및 자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출처=동양생명

[이코노믹리뷰=권유승 기자] 동양생명은 9일 여름방학을 맞은 임직원 자녀를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그랑서울 빌딩에 위치한 동양생명 본사로 초청해 ‘수호천사 가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수호천사 가족의 날’ 행사는 임직원 자녀에게는 부모의 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임직원들에게는 애사심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초등학교 재학 중인 자녀 및 임직원 33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뤄젠룽 대표이사의 명예사원증 전달 및 회사 소개를 시작으로 부모의 자리에 방문해 회사생활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녹조식물인 마리모 어항 만들기를 체험했다. 또한, 부모님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고 대한민국역사박물관에 방문해 근현대사 체험학습을 진행하기도 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 직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녀의 응원을 통한 임직원의 동기부여를 강화하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과 가정이 조화로운 균형을 이루는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  kys@econovill.com  |  승인 2019.08.09  17:11:05
권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권유승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