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자사의 제주도 리조트인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 어린 자녀들이 있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는 7월 초 부터 벨라테라스 오렌지동 1층 CU 옆 써니데이 키즈존에 새로운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여 투숙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키즈 프로그램은 오전, 오후, 저녁으로 나눠진 각 시간대 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 출처=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오전에는 어린이의 창의력이 쑥쑥 자라날 수 있도록 클레이 조형 만들기와 동화 속 세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클레이 만들기는 클레이를 가지고 다양한 만들기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나만의 동화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오전 키즈 프로그램은 사전예약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두 프로그램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오후에는 어린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킬 수 있는 키즈 크래프트와 쿠킹 클래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키즈 크래프트는 미니 정원 만들기, 나만의 모자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고 쿠킹 클래스는 화산 케이크 만들기, 초콜릿 만들기를 체험 할 수 있다. 키즈 크래프트와 쿠킹 클래스 프로그램은 각 각 2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저녁8시부터 10시까지는 보드게임과 키즈 매직쇼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키즈 프로그램과 함께 온 가족이 잊지 못할 인생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