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합격 비법이 화제다.

에듀윌은 어떤 유형의 문제도 풀 수 있는 강의와 교재를 만들기 위해 학습 콘텐츠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 결과 작년에 치른 제 21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서는 전국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기도 했다.

에듀윌의 이 같은 행보는 업계에 큰 파장을 몰고 왔다. 특히 2020년부터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고득점 합격'이 필수적인 요소가 된 상황에서 에듀윌은 일찍이 최고득점 합격자를 통해 자사 학습 콘텐츠를 검증받았다.

에듀윌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어떤 문제가 나와도 풀 수 있는 에듀윌만의 합격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우선 강의만족도 94%의 출제 본질을 꿰뚫는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수험생들에게 명확한 합격 비법을 전달해주고 있다. 여기에 50개월 연속으로 온라인서점 해당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는 압도적인 판매량의 교재도 이를 증명하고 있다.

추가로 합격생 100%가 선택한 에듀윌 실전 모의고사도 수험생들의 확실한 합격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현재 에듀윌은 실제 시험과 출제 유형, 지문, 예시까지 유사한 문제들을 자사 학습 콘텐츠에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공식 홈페이지 '합격비법'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