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체중 감량에 돌입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러 가지 방법 가운데, 다이어트 제품이 운동과 병행해 섭취할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알려지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현재 나타나고 있는 체중 감량 트렌드로 인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도 늘어나는 중이다.

이 가운데 '서플라 다이어트 FULL 세트'는 아침, 점심, 저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구성하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1일 3단계 섭취를 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의 제품으로, 1포식 개별포장 돼 있어 간편한 섭취가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서플라 제품은 모닝 라이트 릴리즈, 데이 액추얼 퍼포먼스, 나이트 리바이탈 인핸스드 총 3가지 제품이 제공된다. 모닝 라이트 릴리즈는 알로에 전잎, 녹차추출물, 비타민C, 판토텐산 등이 함유돼 원활한 배변활동 및 체지방 감소를 돕고 있다.

데이 액추얼 퍼포먼스는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함유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며 체중 및 체지방량 감소를 도와준다. 또 나이트 리바이탈 인핸스드는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비타민B1, 비타민B6, 아연 등이 함유돼 체중 및 허리둘레 감소, 에너지 활성화 및 면역 기능 활성화를 돕는다. 

이와 관련해 서플라 관계자는 "자사 제품은 식약청이 인정한 콜레우스포스콜리,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녹차추출물, 알로에전잎이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휴가철을 맞이해 체중 감량이 필요한 이들, 잦은 회식으로 뱃살 등이 걱정되는 이들 등 많은 수요자들에게 좋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플라 다이어트 FULL 세트에 대한 문의사항은 서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