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초보수험생을 위해 '2020 주택관리사 입문특강 0원'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은 올해를 마지막으로 절대평가 방식에서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된다. 이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각 과목의 기초를 충분히 학습하고 본격적인 커리큘럼에 들어갈 수 있도록 주택관리사 무료 입문특강을 준비했다.

에듀윌은 본 과정을 하루 2시간 분량으로 제작해 15일 이내에 주택관리사 기초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1차 시험 과목인 민법과 회계원리, 시설개론을 각 10개 강의로 제작해 빠른 시간 안에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다.

이에 에듀윌이 준비한 '2020 주택관리사 입문특강'은 7월 22일 이후 에듀윌 주택관리사 신규가입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31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특강은 신청일로부터 7일 동안 수강할 수 있으며, 교재는 강의 신청 후 '나의 강의실'에서 PDF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2020 주택관리사 입문특강 0원' 이벤트에 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