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한화투자증권,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일가정 양립 제도 도입 등으로 높은 평가 받아
   
▲ 한화투자증권 권희백 대표이 사(가운데)가 참석한 직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이코노믹리뷰=강민성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지난 25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일자리를 많이 늘리거나 일자리의 질을 앞장서서 개선한 기업을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한 제도로, 2018년 100개 기업 선정을 시작하여 올해가 두 번째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최근 지속적으로 고용을 확대해 왔다. 2016년에는 청년 고용 개선에 힘쓴 결과 ‘세대간 상생 고용지원 사업’ 관련 고용노동부 승인을 얻었다.

이와 함께 지난해는 전년 대비 38% 고용증가를 달성했다. 또한 안식월, 팀장 정시퇴근제, 유연근무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권희백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신사업 추진, 영업부문 우수인력 확충 등 일자리 창출 노력과 일가정 양립 관련 다양한 제도 도입에 힘입어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며 “향후에도 모든 근로자들이 일과 생활의 균형을 맞춰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민성 기자  |  kms@econovill.com  |  승인 2019.07.29  14:35:55
강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강민성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