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올여름 출시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란투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올여름 출시를 앞둔 이 게임은 전 세계 2500만 이용자가 경험한 글로벌 지식재산권(IP) 테라의 핵심 콘텐츠를 이식한 모바일 게임이다. PC MMORPG를 연상하게 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 전투의 묘미를 살리는 압도적 규모의 길드 콘텐츠가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 테라 클래식이 사전 예약 100만을 돌파했다. 출처=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의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코스튬을 선물하고 카카오 사전 예약과 구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한정 머리띠 및 레드다이아(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을 기념해 캐릭터명 선점, 파티원 초대, 공식 카페 가입, 3가지 퀘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하반기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테라 클래식의 사전 예약에 큰 관심을 보여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면서 “테라 클래식만의 차별화된 재미와 수준 높은 게임성으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테라 클래식과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7.18  10:47:50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