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여행 예약 플랫폼 ‘와그트래블’ 빠른 검색 기능 추가사용자 편의 확대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트래블은 여행지만 입력하면 사용자의 일정에 알맞은 여행 필수 아이템을 자동으로 보여주는 ‘빠른 검색’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 와그트래블에 빠른 검색 기능이 추가됐다. 출처=와그트래블

빠른 검색 기능은 사용자가 여행지를 입력하면 사용자의 여행 일정을 고려해 유심 & 와이파이, 공항 이동수단, 일본 교통패스, 유레일 패스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최적화된 상품을 보여주는 기능이다. 각 카테고리별 특화된 필터링 방식을 통해 사용자의 일정에 맞는 상품을 직관적으로 보여줌으로써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빠른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해외 공항에 도착해 어디로 이동할지 지역명만 클릭하면 공항 열차부터 픽업 서비스 등 이용 가능한 모든 교통 수단을 확인할 수 있다. 가는 여행지와 여행 일정을 클릭하면 원하는 유심이나 와이파이도 곧바로 보여준다. 와그트래블은 앞으로 이용자의 편의 개선을 위하여 ‘빠른 검색’의 카테고리 수를 점차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빠른 검색 기능으로 와그트래블의 검증된 여행 필수 아이템 상품을 이용자의 여행 일정에 가장 알맞은 상품 위주로 보여줄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와그트래블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의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유일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인 와그트래블의 고품질 저가격 상품을 빠른 검색 기능을 통해 손쉽고 빠르게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현수 기자  |  hyunsu@econovill.com  |  승인 2019.07.11  14:48:15
전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현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