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카카오페이, 애플 유료 서비스 결제 가능"다양한 사용자 편의 제공할 것"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카카오의 카카오페이로 애플의 유료 서비스를 결제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카카오페이는 11일 간편결제 서비스 중 최초로 iOS 콘텐츠 플랫폼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애플의 유료 컨텐츠 구매 과정이 더욱 간편해지며 외연 확장에도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앱스토어를 통해 간단한 동의 절차만 걸치면 카카오페이를 지불 수단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 애플 ID로 연동된 아이폰·아이패드·맥부터 애플TV·애플워치까지 다양한 애플 기기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

   
▲ 카카오페이로 애플 유료 서비스 결제가 가능해진다. 출처=카카오페이

본인의 금융계좌에서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며 내역도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2014년 국내 최초로 간편결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카카오페이는 다양한 금융 생활에서 2800만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왔다”며, “카카오페이만의 노하우로 iOS 콘텐츠 플랫폼을 마음 놓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19.07.11  12:04:53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