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SPC그룹,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센터원점 오픈1만5000원이상 구매 후 SNS에 방문인증 선물 증정
   
▲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센터원점. 출처=SPC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서울 중구 을지로에 새로운 매장 ‘센터원점’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커피앳웍스 센터원점은 을지로 미래에셋센터원 빌딩 1층에 114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도심에서 즐기는 스페셜티 커피’라는 콘셉트로 커피앳웍스의 전문 커퍼, 로스터, 바리스타 들이 엄선한 원두로 만든 브루드 커피(Brewed Coffee), 에스프레소 베이스커피, 콜드브루 커피 등을 제공한다.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커피앳웍스의 특별한 커피를 선보이고자 센터원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면서 “국내 스페셜티 커피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커피앳웍스는 센터원점 매장 개점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까지 매장에서 1만 5000원이상 구매 후 SNS에 방문인증 게시글을 남기면 커피앳웍스의 드립백과 MD상품, 다양한 혜택의 쿠폰이 담긴 럭키파우치 증정한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9.07.09  10:24:20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